본 커리큘럼은, 팔랑크스 클럽을 후원하는 실무자 후원회에서 작성/소유하고 있는 사유물로서,
정식으로 팔랑크스 클럽(동아리)의 절차에 따라, 시즌을 등록한 크루 외에는 제공, 안내되지 않습니다.
허가되지 않는 배포/재가공/캡처 등이 이루어질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 및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본 사항은 법령 자문에 따라 '모두' 가 볼 수 있는 명시적 근거를 설립하는 과정임을 재명기합니다.)
정식으로 팔랑크스 클럽(동아리)의 절차에 따라, 시즌을 등록한 크루 외에는 제공, 안내되지 않습니다.
허가되지 않는 배포/재가공/캡처 등이 이루어질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 및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본 사항은 법령 자문에 따라 '모두' 가 볼 수 있는 명시적 근거를 설립하는 과정임을 재명기합니다.)
STEP 01. MAIN 자료: 기획 내용에 '매력'을 더한 기획제안서 작성.
1/5 프로그램의 목표
제미나이 엠버서더 프로그램을 기획함으로써 이뤄내려고 하는 목표들입니다.
이번 기획이 구글의 제미나이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치입니다.
2/5 컨텐츠 컨셉
"100만 개의 뇌가 손안에"라는 핵심 메세지 하에서 엠버서더에 참가하는 사람들이 해야하는
핵심적인 내용들입니다.
핵심 메세지 하의 세부적인 컨셉들.
엠버서더는 이 가치를 중점적으로 사람들에게 제미나이를 각인시킬 것입니다.
3/5 활동내용
제미나이 엠버서더들 활동의 지침들입니다.
4/5 제미나이의 잠재력.
챗 지피티와 비교해서 소비자에게 더 나은 가치를 줄 수 있는 기능들입니다.
이들을 얼마나 잘 마케팅 할 것인가가 포인트가 되겠죠.
5/5 구글 혁신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
구글의 역사를 담았습니다.
그리고 제미나이 엠버서더로 펼쳐갈 미래까지도요.
제미나이 엠버서더를 설득할 스토리텔링입니다.
남은 부분은 다음 주에 이어서 완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피피티 갈피를 계속 못 잡아서 오래걸렸네요.
완성본으로 찾아뵙겠습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