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팀/🦄[일반] 파트🦄

해피포인트에 포인트 갤러리 타진(1)

내윤지 | 중앙대 | 프랑스어문학과 | 관광 2024. 11. 18. 01:15

유닛코드: PXE-104, 필수형

[실무 기획]제안의 타진: 이 기획은 어떻게 설득, 제안되는가?

 


안녕하세요! 이번 주차는 드디어 해피포인트에 [포인트 갤러리] 기획안을 타진하는 주인데요..!

다른 일정들이 많아 제안서 완성을 하지 못하여... 2주에 걸쳐서 타진을 진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아래 메인 장표 참고하셔서 피드백 주시면, 최종 타진에 피드백 반영하여 진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TEP 01. MAIN 자료: 기획 내용에 '매력'을 더한, 기획 제안서 작성

 

 

1_표지

본 제안서의 표지입니다. 해피포인트의 메인 컬러와 로고를 사용하였습니다. 

표지는 제안서를 읽기 전 가장 먼저 첫인상을 줄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메인 장표로 선정합니다.

 

 

2_목차

본 기획의 전체적인 내용을 파악할 수 있는 목차 페이지입니다. 

 

 

3_메인 슬로건

목차 바로 다음장에 해당하는 개요_메인 슬로건 페이지입니다. 슬로건으로 내세울 이미지를 첨부하였고, 슬로건을 어떻게 만들게 되었는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소개합니다. 

 

 

4_서비스 개요

본격적으로 제안서를 읽기 전, 서비스 개요 페이지를 통해 주요 목표와 지향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기획 내용과 기대 효과 등을 대략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5_제안 내용. 페이지 UI 개선

 

포인트 갤러리의 핵심인 인터페이스 변화를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기존의 페이지와 어떻게 다른지 비교 가능하며, 이렇게 변화한 인터페이스는 어떤 효과가 있는지 설명합니다. 


STEP 02. SUB 지원: 제안처 설정과 비즈니스 제안(영업) 메일 양식

 

 

해피포인트 홈페이지에 제휴 메일이나 문의란이 따로 존재하지 않아서, 고객센터로 문의하니 이렇게 답변이 왔습니다!

저 메일로 한번 더 문의를 드렸으나, 회신이 오지 않아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 중에 있습니다... ㅠㅠ

 

다음 주엔 완성된 기획안으로 타진 과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피포인트에 포인트 갤러리 타진(1)_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