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커리큘럼은, 팔랑크스 클럽을 후원하는 실무자 후원회에서 작성/소유하고 있는 사유물로서,
정식으로 팔랑크스 클럽(동아리)의 절차에 따라, 시즌을 등록한 크루 외에는 제공, 안내되지 않습니다.
허가되지 않는 배포/재가공/캡처 등이 이루어질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 및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본 사항은 법령 자문에 따라 '모두' 가 볼 수 있는 명시적 근거를 설립하는 과정임을 재명기합니다.)
정식으로 팔랑크스 클럽(동아리)의 절차에 따라, 시즌을 등록한 크루 외에는 제공, 안내되지 않습니다.
허가되지 않는 배포/재가공/캡처 등이 이루어질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 및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본 사항은 법령 자문에 따라 '모두' 가 볼 수 있는 명시적 근거를 설립하는 과정임을 재명기합니다.)
전국대학연합 기획/컨설팅 동아리, 클럽 팔랑크스
"240304, 봄 시즌을 기한으로, 9기 리뉴얼 중입니다." ..... COMING SOON
마케팅 분야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려면 다음과 같은 온라인 플랫폼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전문 뉴스 사이트: 마케팅 관련 뉴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들을 방문하면 최신 동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Adweek, Marketing Land, Campaign 등이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 등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관련 키워드나 업계 전문가들을 팔로우하여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블로그와 포럼: 마케팅 전문가들이 자주 참여하는 블로그나 온라인 포럼에서 다양한 의견과 소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산업 리포트 및 연구: 시장 조사 기관이나 업계 단체에서 발표하는 리포트와 연구 자료들을 통해 산업 동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과 관련된 이벤트나 컨퍼런스에 참여하거나 웨비나에 참가하여 최신 동향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소스들을 통해 마케팅에 관한 최신 정보를 지속적으로 습득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브랜딩팀 > 🐳[일반] 파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똑똑한 개발자라면 옵시디언 '제발' 쓰세요 🧐 (2) | 2024.03.10 |
---|---|
[메이플스토리] 01. 🍄 메이플을 떠난 유저들도 뒤를 돌아보게 만드는 전략 (29) | 2024.03.10 |
[겨울 시즌 5주차]오!빌리버블! O!빌리버블!_브랜딩팀 나지민 (0) | 2024.02.02 |
[겨울 시즌 5주차]인플루언서 마케팅...?_마케팅팀 박한빈 (0) | 2024.01.28 |
[겨울 시즌 5주차]브랜드마케팅은 이렇게 하는 거야ㅋ_브랜딩팀 박한빈 (3) | 2024.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