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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etflix + Youtube= Tving🎦

        by 공준혁 | 인천대 | 컴퓨터공학과 | 알바몬 2024. 7. 20.
        본 커리큘럼은, 팔랑크스 클럽을 후원하는 실무자 후원회에서 작성/소유하고 있는 사유물로서,
        정식으로 팔랑크스 클럽(동아리)의 절차에 따라, 시즌을 등록한 크루 외에는 제공, 안내되지 않습니다.

        허가되지 않는 배포/재가공/캡처 등이 이루어질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 및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본 사항은 법령 자문에 따라 '모두' 가 볼 수 있는 명시적 근거를 설립하는 과정임을 재명기합니다.)

        유닛2️⃣ [실무 기획] 내용의 구조화 : 이 기획의 내용은 어떻게 구성되는가?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번주 작성한 내용에 대하여 배우의 인지도가 상승한 후에 배우가 이탈할 수 있지 않냐는 다빈 크루님의 피드백, 모델과는 달리 배우들의 독점은 실현성이 낮을 것이라는 서윤 크루님의 피드백을 검토한 후 여러가지 법적인 사항들을 조사해보았습니다. 

         

        신인 배우는 초기에는 인지도가 낮은 경우가 많아 수익은 잘 발생하지 않는 단계입니다. 이러한 기간 동안에도 활동과 교육을 병행하게 되므로 자연히 비용의 지출이 생기는데, 이러한 비용은 원칙적으로 소속사의 부담으로 하게 됩니다. 기획사는 이러한 비용을 원활하게 회수하고 동시에 소속 연예인들이 손익분기점도 넘기 전에 조기에 이탈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투자금의 2배에서 많게는 5배의 위약금 계약을 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또는 이를 넘어, 수억원 및 남아 있는 계약기간 동안의 예상수익의 2~3배를 더하는 등 투자금이 없는 경우라고 해도 쉽게 이탈할 수 없도록 정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위약금계약, 정확히 말하면 손해배상액의 예정계약은 기획사에게는 필수적인 약정이고 상대방도 자유의사로 동의하였던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도하다는 이유로 효력이 부인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판례로 무슨의미인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법원은 계약기간 5년, 위약금은 계약금의 3배 및 총투자액의 3배, 잔여계약기간예상이익금의 3배, 별도 5천만 원의 합계로 정한 전속계약에 대해 과도하다고 판단하여 공정거래위원회의 시정명령을 정당하다고 본 사례가 있으며 (서울고등법원 2004.4.1 선고 2002누13613 판결)

         

        공정거래위원회는 S*엔터테인먼트사와 김*훈과의 전속계약서를 수정할 것을 명령한 의결(2007.10.8 의결 2007-488호)에서, 기획사는 "계약기간 위약시의 손해배상액을 정하면서, 정상적인 거래를 통하여 발생할 수 있는 예상이익에 비추어 과다하게 정하는 행위" 나 "전속계약기간을 과도하게 장기화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고 하면서, 총투자액의 5배, 잔여기간 예상이익의 3배 및 1억 원의 합을 위약금 및 손해배상액 예정으로 한 것에 대하여 과도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공정위에서 공정한 것으로 제시되었던 연예기획사의 위약금은 계약금의 2배로 정한 경우/ 잔여기간 예상이익금의 3배로만 정한 경우/ 제작비와 홍보비 및 계약금의 2배로만 정한 경우 등이었습니다. 또한 공정위가 제시한 표준계약서에 따르면 7년이 넘는 전속계약은 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지도가 낮은 초기배우를 발굴하여 위약금이 높게 설정된 장기계약을 통해 배우에 대한 비용절감을 이루자는 저의 기획안은 물거품이 되버린 것일까요?

         

        만약 제 기획안이 연예기획사(소속사)에게만 보내는 것이었다면 물거품이 된 것이 맞지만 제 기획안은 티빙(OTT)에게 보내는 것이기 때문에 법적으로 문제되지 않으면서 기존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공정위가 공정한 것으로 제시한 위약금 기준에서 "잔여기간 예상이익금의 3배"라는 것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소속사의 잔여기간 예상이익금은 잔여 기간동안 배우가 활동을 하면서 벌어들였을 출연료 중 일정 비율이지만 OTT의 잔여기간 예상이익금은 잔여기간동안 배우를 활용하여 만들 수 있었던 영상 수익이 되므로 직관적으로 OTT의 잔여기간 예상이익금이 소속사의 잔여기간 예상이익금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OTT와 소속사가 결합된다면 잔여기간 예상이익금이 더욱 높아지므로 위약금 또한 높일 수 있다는 사실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즉, 인지도가 낮은 신인 배우를 발굴하여 위약금이 높게 설정된 장기계약을 통해 배우에 대한 비용절감을 이루자는 저의 기획안은 법적인 문제와의 충돌을 피하면서 7년동안은 배우 이탈을 막으면서 배우 출연료에 대한 비용을 낮출 수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7년이라는 기간은, 유명세를 탄 인기 여배우의 인기나 흥행 작품에 출연한 배우의 몸값이 폭등하였을 때 인기가 다시 사그러드는 충분한 시간이 되므로 티빙 입장에서는 황정민, 최민식, 이정재 같이 뛰어난 연기력으로 배우의 가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배우들에게만 시장에서 지불하는 금액만큼 주면 된다는 사실을 고려한다면,  이러한 시스템을 이용하여 줄일 수 있는 비용이 적지 않다는 것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획안에서는 저번 기획안에서 충분히 다루어지지 않은 내용을 보완하고, block tree와 마인드맵을 통해 제 기획안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https://blog.naver.com/ace23301/221157235240

         

        연예매니지먼트 전속계약 해지, 투자금 반환 방법은?

        김앤장, 광장, 태평양과 더불어 국내 4대 대형로펌에 속하는 법무법인 세종에서 대형 기업사건 등을 담당한...

        blog.naver.com

         

         

        🔽지난 기획안 [유닛 1] 보러가기🔽

        https://phalanx-club.tistory.com/680

         

        [티빙(tving)] 소속사가 된 OTT?🧐

        [유닛 1] [실무 기획]  니즈의 파악: 누구에게 어떤 기획이 필요한가?STEP 01 .   나의 기획은 ‘ 누구 ’ 에게 필요한가요 ? 안녕하세요 크루 여러분. 이번주 에세이 다들 잘 쓰고 계신가요?저

        phalanx-club.tistory.com


        STEP 01 .   내 기획은 ‘ 어디까지  를 범위로 하나요? (boundary)

        1-1. 슬로건과 이미지

        OTT는 낮은 비용으로 배우를 사용하면서 배우는 자신의 소속사에 소속감을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해당 배우의 가치가 높아지는 것이 티빙의 영상 가치를 높이는 것이므로 배우와 티빙은 상호 협력적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들또한 자유롭게 자신의 영상을 자유롭게 올리면서 수익활동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1-2. 이 기획의 내용을 정의하는 핵심 사항 

         

        ㄱ. OTT와 소속사를 통합함으로써 배우를 섭외함에 있어서 넷플릭스가 지불하는 출연료와 경쟁을 피할 수 있는 배타적인 배우들의 모집을 법적으로 가능케한다. 이때, 단순히 배우를 싼 값에 활용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배우들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킴으로써 티빙을 시청자들입장에서 높은 비용을 주고 배우를 섭외하는 넷플릭스의 브랜드 가치와 동일하게 느끼거나 그 이상의 가치를 느끼도록 만드는 것이 목적이다.

         

        ㄴ. tving 파트너가 자신이 올리고자 하는 영상의 형식을 자유롭게 정할 수 있게 하면서,  다른 플랫폼에 영상을 올리지 않는다는 동의 하에 누구나 쉽게 tving 파트너가 되어 상금을 타는 것을 목적으로 자신이 올리고 싶은 영상을 올리고 tving의 영화나 드라마에 관심이 없더라도 tving에 있는 기획자의 영상을 보고 싶은 사람들이 tving 멤버십에 가입하게 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ㄷ. 인기 독점 플랜을 신설하여, 다른 영상과 달리 실시간 인기 영상에 대해서는 일반 독점 플랜 구독자들도 광고를 보게 하는데, 실시간 인기 영상을 광고 없이 보기 위해서는 인기 독점 플랜을 구독하게 하여 수요가 높은 영상에 대하여 더 높은 금액을 시청자들또는 광고주들로부터 받는다

         

        1-3. 본 기획의 내용 중, 의도적으로 포함시키지 않을 사항

         

        ㄱ. 티빙 내부의 데이터가 추가적으로 필요하므로 사용자 유입/유지/유출이 티빙의 매출에 미치는 영향을 바탕으로 포인트에 대한 비율을 정하는 방법을 정할 뿐 구체적인 비율과 포인트값을 정하지는 않는다.

         

        ㄴ. 새로운 형태의 소속사를 만들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원래 존재하던 소속사와 OTT를 결합하자는 기획안이기에 배우를 선발하는 과정에 드는 비용과 기타 홍보 방식에 대하서는 기존 소속사의 방침을 벤치마킹하고 소속사의 구체적인 업무를 진행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에 대해서도 이번 기획에 포함시키지 않는다.

         

        ㄷ. 인기 독점 플랜의 가격은 비인기 영상을 제외한 인기 영상에 달릴 광고의 가치가 되는 것이므로 인기 영상의 광고료와 시청자가 인기 영상을 얼마나 보는지에 관한 데이터가 없는 현 시점에서는 정할 수 없고 인기 영상에 달릴 광고 요금도 구체적인 측정을 하지 않는다.


        STEP 02 .    내 기획을 구성하는 ‘ 구조 1단계  는 어떻게 되나요? (기획 내용의 block화) 

        본 기획안의 목적은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뛰어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하여 달성해야 하는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 과제는 티빙 전속 배우들의 가치를 상승시킴으로써 낮은 비용으로 시청자들이 넷플릭스의 브랜드 가치와 동일하게 느끼도록 하는 것이고

         

        두번째 과제는 유튜브와 같은 형식이 정해지지 않은 영상이 공유되는 장을 구축함으로써 대중들이 tving의 드라마나 영화에 관심이 없더라도 tving에만 존재하는 무형식의 영상을 보기 위하여 멤버십을 구독하게 하는 것입니다.

         

        세번째 과제는 일반 영상과는 달리 인기 영상에는 추가적인 광고를 달아서 그 광고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인기 독점 플랜을 구매하도록 하여 시청자들에게 그간 제공되고 있었던 특혜(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는 플랫폼이 아닌 멤버십료를 통해 수익을 얻는 플랫폼에서 수요가 높은 영상에 대하여 아무런 추가적인 대가를 받지 않는 것)를 없앰으로써 숨겨진 수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본 기획의 top block은 다음과 같습니다.

         

        TB 01.[배우 전속제] 낮은 비용으로 배우를 쓰면서 브랜드 가치는 높게 만든다. :"어떻게 낮은 비용으로 배우를 쓸 껀데?"

         

        TB 02.[무형식] 형식이 정해지지 않은, 시청자가 편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상이 공유되는 페이지를 구축한다.

        :"크리에이터는 왜 유튜브가 아니라 여기에다가 영상을 올려야 되는데?"

         

        TB 03.[플랜의 재구성] 비독점 영상, 독점 영상, 인기 독점 영상에 따라 서로 다른 요금제를 설정한다.

        :"요금제를 왜 차별화해야 하는데?"


        STEP 03 .  내 기획은 어떤 ' 위계 '  하위 구성 ' 으로 이루어지나요? (위계 2단계와 그 이하-under blobk : UB)

        TB 01.어떻게 낮은 비용으로 배우를 쓸 것인가?

         

        <소속사와 OTT가 결합함으로써 높게 설정되는 위약금>

        저평가되어 있는 배우나 신인 배우를 대상으로 감독과 PD들이 자신의 영상 프로그램에 쓰일 배우를 뽑습니다. 이때 배우와 위약금을 설정할 때 잔여기간 예상이익금의 3배로 정했을 때,  소속사의 잔여기간 예상이익금보다 OTT의 잔여기간 예상이익금이 더 훨씬 높을 것이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 둘이 합쳐진 금액의 3배에 해당하는 금액은 배우로서도 계약을 해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예를 들어, 소속사의 잔여기간 예상이익금이 1억이고 OTT의 잔여기간 예상이익금이 5억이라면, 결합 이전에는 위약금이 3억인 반면, 결합된 이후에는 18억이 되므로, 배우는 계약 해지에 기존보다 부담감이 가중될 것입니다.

         

        <전속 배우에게 출연료를 지급하는 방식>

        작품의 흥행여부는 배우보다는 그것을 기획한 감독이나 PD의 책임이 크므로 작품의 흥행에 따른 보상은 감독이나 PD에게 지급하고, 전속 배우에게는 돈을 지급할 때 그들이 촬영한 작품의 흥행 여부와는 무관하게 한 달에 한 번씩 시청자들이 평가하는 퍼포먼스 순위에 따라서 급여를 지급하게 될 것입니다. 이때 시청자들은 자신이 시청한 작품의 모든 배우들의 순위를 매기는 것에 불편함을 느끼고 성의 없게 설문조사를 해서 허수를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최종 확정 순위와 일치하게 배우들의 순위를 매긴 시청자에게는 다음 달 구독료의 파격적인 할인 쿠폰을 지급함으로써 시청자들이 정성을 들여서 배우들의 퍼포먼스를 평가하게 하고, 구독자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TB 02. 크리에이터는 왜 유튜브가 아니라 티빙 무형식에 자신의 영상을 올려야 하는가?

         

        <문제 상황>

        처음에는 넷플릭스 등 대부분의 OTT서비스들이 영화나 드라마와 관련된 영상을 올릴 뿐 다른 영상은 올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고 모든 형식의 티빙의 독점 영상이 자유롭게 공유되는 장을 형성하면 굳이 영화나 드라마를 보기 위해서가 아닌, 자신이 보고 싶은 크리에이터들의 영상을 보기 위하여 추가적인 구독자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자신의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면 조회수에 따라 더 많은 광고료를 받거나 유튜브가 구독자로부터 받고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료에 따라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므로 유튜브가 아닌 티빙 무형식 채널에 자신의 영상을 올려야 할 이유가 없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유튜브에서 더 많은 돈을 버는 이유>

        광고료를 받음으로써 무료로 모든 영상을 볼 수 있는 유튜브와 달리 티빙은 구독료를 지불하고 나서야 티빙 무형식의 영상을 볼 수 있으므로 그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집단의 숫자에서 차이가(유튜브 24억명, 티빙 650만명) 나므로 조회수나 시청 시간에도 차이가 나고, 이는 크리에이터가 받을 수 있는 광고료를 낮추는 결과를 초래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구독료를 받지않고 영상을 시청할 수 있게 한다고 해도, 24억명의 시청자 집단을 버리고 650만명의 집단에게만 독점적으로 영상을 제공할 크리에이터는 없습니다.

        유튜브 사용자 수(2023년 기준 24억명)
        티빙 구독자수

        만약 유튜브에서 영상을 올리는 크리에이터가 받는 만큼 주기 위해서 구독료를 올린다고 하면, 티빙의 광고가 없는 월간 요금은13500+19500=33000이 되는데 이걸 내고 OTT서비스를 이용할 사람도 없습니다.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광고 없이 시청을 하고 무형식 영상을 시청할 때는 광고를 포함시킨다고 해도 티빙의 월간 요금은 13500+(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티빙의 광고가치)=13500+(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티빙 광고 제거 플랜 구독료-티빙 광고 있는 플랜 구독료))=13500+(19500-(13500-5500))=25000으로 여전히 사람들에게 부담이 되는 가격입니다. 이런 방법들은 기존에 있던 구독자마저 유출시키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월간 구독료
        전체 광고x 33000
        영화/ 드라마 광고 x 25000

         

        <현실적으로 가능하면서 매우 효과적인 방법들>

         

        1. 광고라는 것은 크리에이터가 올리는 영상을 이용하여 돈이 많은 집단의 수요를 해결한 매우 창의적인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티빙에서는 광고라는 방법을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으므로 실시간 인터넷 방송 기부 시스템을 벤치마킹 해야합니다. 이러한 방식이 현실성 있는 이유는 크리에이터가 구독자와 직접 소통하며 돈이 많은 누군가의 수요를 해결하고 직접 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며, 영상을 시청하기 위하여 구독료를 지불해야 한다고 해도, 크리에이터의 영상을 보면서 그들에게 기부를 할 사람들은 경제적으로 어느정도 여유가 있을 사람들이라는 것이므로 앞선 구독료 지불과정에서 큰 부담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미 티빙은 구독료를 받았으므로 bj들이 받은 돈에 대해서 수수료를 땔 필요가 없고 그들이 광고료를 받는 과정에서 광고주 매칭을 지원하고 광고료에서 그 어떠한 수수료를 땔 필요가 없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선점 기업인 아프리카 TV와 충분히 경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프리카 TV는 주 수입원이 광고료와 별풍선에 대한 수수료이기 때문이죠. 

        또한 아프리카 tv와 치지직의 사용자 수가 각각 196만명, 216만명(2024년 3월 기준)임을 고려한다면 650만명의 구독자를 확보중인 티빙이 경쟁 과정에서 후발주자로서 크게 불리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치지직과 아프리카 tv의 월간 사용자 추이

        2. 실시간 인터넷 방송 기부 시스템은 BJ는 확보하였지만 시청자와 소통을 하지 않는 영상을 제작하는 크리에이터의 유입을 이루어지게 할 수는 없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티빙이 모든 크리에이터에게 유튜브만큼의 돈을 주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그러나 달마다 영상 공모전을 열어서 시청자 만족도 지수가 가장 높은 영상을 제작한 단 한 사람(또는 적은 수의 사람)에게 티빙에서 전체 티빙 크리에이터들이 창출한 가치만큼의 상금을 부여한다면 크리에이터에게 유튜브만큼의 돈을 쓰지 않으면서 시청자들이 만족할만한 무형식 영상들을 만들게끔 경쟁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 만족도 지수는 해당 크리에이터가 시청자의 유입/유지/유출 방지에 얼마나 기여하였는가로 측정하게 됩니다.

         

        사용자 유입에 기여한 영상을 파악하기 위하여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회원의 첫 화면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하는데, 회원이 설문조사에 피로를 느끼지 않게끔 "티빙에서 몇 개의 영상 작품을 보실 예정이신가요?"라는 질문 한 개만 물어본다. 그 개수를 파악한 후, 그 회원이 가입 후 시청하는 영상 순서대로 파악한 개수대로 유입에 기여한 영상으로 간주한다. 예를 들어, 회원이 3개의 영상 작품을 볼 것이라고 하였다면, 그 회원이 가입 후 가장 먼저 시청하는 영상 3개를 유입에 기여한 영상이라고 간주하는 것이다. 

        예상 페이지(유입 파악)

         

        사용자 유지와 유출에 기여한 영상을 파악하기 위하여 영상 시청을 종료한 구독자의 화면에 간단히 "꿀잼(버튼)/노잼(버튼)"을 선택할 수 있게 하여 해당 영상이 구독자 유지에 기여하였는지 유출에 기여하였는지 파악합니다.

        예상 페이지(유지/유출 파악)

        각 영상의 유입/유지/유출의 정도를 파악한 후 각각이 티빙 매출에 주는 기여도에 따라 비율을 나눕니다.

         

        유입의 경우, 지금까지 구독했었던 모든 사용자들의 구독기간 평균*월 플랜 가격이 티빙 매출에 기여할 금액입니다.

         

        유지의 경우, 월 플랜 가격/(한달에 사용자가 시청하는 평균 영상 개수)가 티빙 매출에 기여할 금액이며, 유출의 경우, (-유지)가 티빙에 기여할 금액입니다. 이 금액을 바탕으로 비율을 설정해서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무형식 영상 공모전 상금=티빙 전체 매출*(무형식 부문 전체 포인트)/(영화/드라마 부문 전체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TB 03. 요금제를 왜 더 세분화해야 하는가?

         

        첫번째로 비독점 영상을 보고 싶은 사람은 타 플랫폼과 가격비교를 하면서 영상을 시청할 플랫폼을 정할 것이지만 독점 영상을 보고자 하는 사람은 가격 비교를 할 다른 플랫폼이 없으므로 플랜을 구독하게 하려면 비독점 플랜은 가격을 최대한 낮게 설정해야만 사람들이 플랜을 구매하는 반면 독점 플랜의 경우, 가격 설정에 있어 자유도가 확보됩니다. 이때 독점 영상에 대한 플랜의 구독료를 높게 설정하는 것이 비독점 플랜의 가격을 더 낮게 설정하는 것을 가능하게 할 것이므로 독점 영상 플랜과 비독점 영상 플랜의 세분화는 최대한 많은 사람의 니즈를 충족시킴으로써 구독자 유입을 촉진시킬 것입니다. 

         

        광고주는 인기 있는 영상에 광고를 올리는 것에 대하여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러나, 광고가 없는 멤버십 시스템에서는 어떨까요? 시청자들이 인기 있는 영상에 대하여 추가적인 비용을 지불하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저는 이것이 현재 시청자에게 부여되고 있는 특혜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티빙이 두번째로 해야하는 것은 모든 영상의 평균 시청자 수를 측정하여 평균치보다 시청 인원이 높은 영상에 광고를 달아야 한다는 것이고 이러한 광고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인기 독점 플랜을 구매하도록 하여서 수요가 높은 영상을 시청하는 것에 대해 추가적인 비용을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최종 block tree


        STEP 04 .   내 기획은 ' 어떤 일정 ' 으로 진행되나요? (업무 일정/플래닝)

        플래닝 캘린더에 들어가는 것이 부적합하다고 여겨지는 block들은 캘린더에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간트차트

         


        기획자로서, 본 기획안은 넷플릭스가 가고 있지 않은 새로운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티빙이 선두주자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전략이라고 평가한다.

         

        Netflix + Youtube= Tving🎦_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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