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으로 팔랑크스 클럽(동아리)의 절차에 따라, 시즌을 등록한 크루 외에는 제공, 안내되지 않습니다.
허가되지 않는 배포/재가공/캡처 등이 이루어질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 및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본 사항은 법령 자문에 따라 '모두' 가 볼 수 있는 명시적 근거를 설립하는 과정임을 재명기합니다.)
[실무기획] 내용의 구조화
첫번째 실무기획 내용은 이니스프리 리브랜딩의 보안과 이니스프리 앱 제작에 대한 내용이었는데요.
이니스프리 기획 내용
1.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패키징에 QR코드 추가
2. 이니스프리 전용 앱 출시 - QR코드를 통한 제품 정보, 색상별 라인 정보 제공, 가상 식물 기르기
포함시키지 않는 3가지
- 이니스프리 앱 에서 구매기능은 제외한다.
- 이니스프리 QR코드를 추가하는 비용은 고려하지 않는다.
- 이니스프리 앱 포인트 사용 방법은 고려하지 않는다.
이니스프리 공식 앱을 다운 받을 경우 UI를 제작해보았습니다.
저의 Top block 은 기능, 운영 방식입니다.
TB 01. [기능 구성] 이니스프리 앱은 이니스프리 제품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기능을 한다.
TB 02. [운영 방식] 이니스프리 앱은 고객을 위한, 이니스프리의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도록 운영한다.
기능에는 QR코드와 새로운 패키징 안내가 있습니다.
운영방식에는 가입시 혜택 제공, 자연친화적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도록 하였습니다.
이니스프리 앱의 기능은 제품의 QR코드를 스캔해 해당 제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새로운 패키징 안내를 위해 색상별 제품 라인을 소개합니다.
이니스프리 앱의 운영방식은 가입시 혜택 제공으로 공을 뽑아 색상에 따라 샘플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색상별 라인을 한번 더 인식시킵니다. 자연친화적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기 위하여 앱에서 가상식물을 길러 포인트를 제공하고 자연친화적 디자인으로 직관적인 UI를 제공합니다.
저의 플래닝 캘린더는 이렇습니다.
이니스프리 앱을 개발하는데 6개월의 기간을 설정하였습니다.
제품에 QR코드를 삽입하는 데 기간을 3개월 설정하여 앱 개발의 마무리와 기간을 맞추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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