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커리큘럼은, 팔랑크스 클럽을 후원하는 실무자 후원회에서 작성/소유하고 있는 사유물로서,
정식으로 팔랑크스 클럽(동아리)의 절차에 따라, 시즌을 등록한 크루 외에는 제공, 안내되지 않습니다.
허가되지 않는 배포/재가공/캡처 등이 이루어질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 및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본 사항은 법령 자문에 따라 '모두' 가 볼 수 있는 명시적 근거를 설립하는 과정임을 재명기합니다.)
정식으로 팔랑크스 클럽(동아리)의 절차에 따라, 시즌을 등록한 크루 외에는 제공, 안내되지 않습니다.
허가되지 않는 배포/재가공/캡처 등이 이루어질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 및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본 사항은 법령 자문에 따라 '모두' 가 볼 수 있는 명시적 근거를 설립하는 과정임을 재명기합니다.)
여름 시즌을 끝내며 서울시의 쓰레기통 문제를 던킨의 옥외광고 쓰레기통을 설치해 해결하는 기획을 했었는데요. 어느새 타진이네요! 이번 기획안이 제 세번째이자 마지막 타진이랍니다..! 라스트 댄스 추고 가겠습니다.
STEP01 MAIN 자료 : 기획 제안서 작성
1. 표지
표지에는 던킨이라는 브랜드 명의 유래를 직관적으로 나타내는 이미지를 생성형 AI를 통해 만들어 크게! 배치했습니다. 또한 간략하게 기획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기획에 대한 호기심을 돋구기위해 노력했습니다.
2.제안 1
배경을 언급한 후 서울시의 문제를 던킨에 연결시키는 페이지입니다. 이후 내용을 궁금해하셨으면 좋겠어서 질문 형식을 사용했습니다.
3. 캠페인 제안
4. 캠페인 방식
5. 기대효과
STEP02 SUB 지원 : 제안처 설정과 비즈니스 제안 (영업) 메일 양식
안녕하세요. 던킨 제휴 담당자님
저는 전국 대학 연합 기획/컨설팅 동아리 팔랑크스 소속, 한성대학교 재학 중인 이승건입니다.
던킨의 브랜드를 강화하는 캠페인 기획을 제안드립니다.
서울시의 가로 쓰레기통 문제를 해결하며 쓰레기통을 옥외광고 매체로 활용해 던킨의 브랜드를 강조하는 덩크-인 캠페인입니다.
기획에 대한 자세한 진행 방향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제안서 ppt 또한 첨부해 두었습니다.
https://www.figma.com/design/zlRTyHWDsfetnv0g34N7lw/%EB%8D%A9%ED%81%AC-%EC%9D%B8-%EC%BA%A0%ED%8E%98%EC%9D%B8?node-id=0-1&node-type=CANVAS&t=GuPtuag6PW0aUSP4-0
추가적인 문의나 피드백은 아래 연락처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한성대학교 광고학과
전국 대학 연합 기획/컨설팅 동아리 팔랑크스 브랜딩팀
010-5264-5267
ethenlee@naver.com
기획안 검투 후 답장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던킨의 내일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타진을 했습니다. 부담없이 힘을 쭉 빼고 기획안을 작성했던 것 같네요. 저는 이제 패스트 캠퍼스 서포터즈 활동으로 인해 기획안을 작성하지 않는데요. 정말 아쉽지만 한편으로는 새로운 기회를 얻은 것 같아 기쁩니다!
던킨 기획을 하며 OOH 관련 논문도 찾아보는 등 광고 공부를 많이 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포스터나 영상 같은 전통 광고 기획을 하고 싶었는데요. 쓰레기통에 꽂히는 바람에 그러지 못한 점이 아쉽습니다. 다만 독특한 기획안이 나온 것 같아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피드백 달아주시고 칭찬과 충고 해주신 덕분에 즐겁게 타진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라스트 댄스_끝
'🔯브랜딩팀 > 🐳[일반] 파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VCHA플리🌟, 이번 주말에는 여기로 놀러가자! (3) | 2024.09.07 |
---|---|
첫 기획안의 마무리. 타진! (1) | 2024.09.07 |
😸귀여운 고양이 보고 가실래요?😸 (9) | 2024.09.07 |
기획자가 사심? 꿈 깨!😤 (10) | 2024.09.07 |
항목화, 항목 없이는 화만 남음 😡 (9) | 2024.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