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으로 팔랑크스 클럽(동아리)의 절차에 따라, 시즌을 등록한 크루 외에는 제공, 안내되지 않습니다.
허가되지 않는 배포/재가공/캡처 등이 이루어질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 및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본 사항은 법령 자문에 따라 '모두' 가 볼 수 있는 명시적 근거를 설립하는 과정임을 재명기합니다.)
https://phalanx-club.tistory.com/2112
🎬메가박스 리브랜딩 '편안함'과 '팬덤' : 라운지 리뉴얼 프로젝트🎬기획 타진 (1/2)
‼️타진 전까지의 기획들을 보고 오시면 더 이해가 빠릅니다‼️ [유닛1][실무기획]니즈의 파악영화는🎥? 메가박스🍿💜! 영화는🎥? 메가박스🍿💜!STEP 1! 누구에게 필요한가? 여러분 영화 좋
phalanx-club.tistory.com
🎬메가박스 리브랜딩 '편안함'과 '팬덤' : 라운지 리뉴얼 프로젝트🎬기획 타진 (1/2)
STEP 02. SUB 지원 : 제안처 설정과 비즈니스 제안(영업) 메일 발송
1️⃣나의 기획을 제안하는 기업명
: 메가박스
2️⃣나의 기획을 한 문장으로 요약한 '기획제안서'의 제목과 발신 메일 주소
: [메가박스] 팔랑크스 브랜딩팀의 메가박스 리브랜딩 기획 제안 , m.dreamcenter@partner.megabox.co.kr
3️⃣발신 메일 내용 캡처 이미지


4️⃣본 실무 기획안을 제안/타진한 후 소감
5주간의 기획 및 제안 타진이 이렇게 마무리되었다는 사실이 아직 실감이 잘 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 이 메가박스 기획을 시작하면서 정말 기획이라는 것을 처음해보는 것이라서 어려움이 가득했었습니다. 내가 소비자로써 이 기업/서비스에 대해 불편한 것이 무엇이었을까 라는 생각으로 이 기획을 시작했는데 지금은 시작과 끝을 제 손으로 해낸 기획을 메가박스가, 가상의 소비자들이 좋아할까라는 생각으로 마무리하고 있다는 것이 생소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한 기획에 대한 끝을 맺으며 다시 지금까지의 기획과 발송한 메일을 보니 뿌듯하면서도 아쉬움이 남는 부분이 계속 보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첫 걸음을 기점으로 앞으로 만들어 나갈 기획들에서 성장한 모습을 스스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이후의 기획안들도 애정이 가겠지만 인생 첫 기획안인 '메가박스 리브랜딩 및 라운지 리뉴얼 프로젝트'라는 이 기획은 그 어떤 기획안들보다 오래 기억에 남고 마음이 갈 것 같습니다. 이 기획이 완성되기까지 다양한 피드백을 주신 팔랑크스 크루분들께도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메가박스 리브랜딩 '편안함'과 '팬덤' : 라운지 리뉴얼 프로젝트, 끝
'🔯브랜딩팀 > 🐳[일반] 파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해, 당신의 피부가 머무는 오프라인 순간”🩵 (4) | 2025.05.24 |
---|---|
⚡100원 중고 거래의 행사 목적은 어떻게 될까?(⚡번개세일)⚡(3/3) (2) | 2025.05.24 |
카카오 모빌리티, 택시도 이젠 미리 예약하고 타자 ! (4) | 2025.05.24 |
🌏브랜드는 옷이 아닌 세계관을 입는다👗_아더에러(ADERERROR) (2) | 2025.05.24 |
수업은 몰라도, 식단은 안 놓친닭! (8) | 2025.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