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평가를 반영한 최종 결과는, 차주 (화)요일 공표예정입니다! 😊

      진행 중인 투표

      종료된 투표

      진행 중인 투표

      종료된 투표

      빈 제목

        팀블로그 멤버

        비멤버

        🔥앗뜨거 실시간🔥

        💬재잘재잘💬

        오늘도 다노와 함께 습관성형 하셨나요?

        by 김향월 | 성균관대 | 영문학과 | 오뚜기 2024. 5. 11.
        본 커리큘럼은, 팔랑크스 클럽을 후원하는 실무자 후원회에서 작성/소유하고 있는 사유물로서,
        정식으로 팔랑크스 클럽(동아리)의 절차에 따라, 시즌을 등록한 크루 외에는 제공, 안내되지 않습니다.

        허가되지 않는 배포/재가공/캡처 등이 이루어질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 및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본 사항은 법령 자문에 따라 '모두' 가 볼 수 있는 명시적 근거를 설립하는 과정임을 재명기합니다.)

        Step1. 내 기획은 ‘어디까지’를 범위로 하나요?

         

        1-1 슬로건

        오늘도 다노와 함께 습관성형 하셨나요?

        기획 슬로건

         

        1-2 기획의 내용을 정의하는 핵심 사항

         

        . 이 기획은 다노가 진행하고 있는 습관성형 클럽 커뮤니티의 영역을 확장습관성형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커뮤니티를 만들고 브랜드의 영향력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둔다.

         

        . 온라인 커뮤니티의 형식을 살려 챌린지 형식으로 다노의 ‘습관성형’철학을 발휘해 습관을 만들기 위해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습관을 선택해 챌린지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챌린지는 다노 습관성형 클럽에 참여하지 않은 대중들을 기반으로 자기계발에 관심이 있는 고객을 모아 진행한다.

         

        . 또한 챌린지를 진행하는 작은 커뮤니티를 만들어 서로 경쟁하고 응원해주는 분위기를 만들고 동기부여를 진행한다. 동시에 ‘습관성형’ 관련 지식을 다노에서 공유해주며 다노라는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게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동시에 자신이 챌린지를 진행하면서 느낀점과 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게시글 공유판을 만들어 서로 소통이 가능하게 한다.

         

         

        1-3 기획에서 포함시키지 않을 것

         

        ㄱ.  다노라는 브랜드를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현재 다노가 진행하고 있는 습관성형 클럽 관련 홍보나 마케팅 영역은 포함하지 않고 새로운 영역의 확장을 중점으로 한다.

         

        ㄴ.  대중들이 다노라는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증가하기 위해 자기계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을 유입하는데 중점을 맞추고 있지만 어떻게 이러한 고객들을 다오 다이어트 습관성형으로 유입시킬지에 대한 전략은 포함하지 않는다.

         

         

         

        Step2. 내 기획을 구성하는 ‘구조 1단계’는 어떻게 되나요?

         

        이 기획의 top block은 총 3가지이다.

         

        TB01[기능구성]

        다노 브랜드의 습관성형 커뮤니티 서비스로서 브랜딩을 위한 주요 기능과 역할을 기획한다.

         

        TB02[운영방식]

        다노 브랜드의 습관성형 커뮤니티의 차별화된 운영방식을 기획한다.

         

        TB03[감성 뉘앙스]

        다노 브랜드의 철학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컨셉 및 디자인 등 감성적인 뉘앙스를 설정한다.

         

         

        Step3.내 기획은 어떤 ‘위계’ 와 ‘하위 구성’으로 이루어 지나요?

         

        block tree

         

         

        Step4. 내 기획은 ‘어떤 일정’으로 진행되나요?

         

        칸트차트

         

         

        기획자로서,
        위 목표는 다노가 가진 습관성형을 철학을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시켜 매출을 증가시키고
        다노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히는 것을 주요 전략으로 평가한다.

        '오늘도 다노와 함께 습관성형 하셨나요?'_끝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