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으로 팔랑크스 클럽(동아리)의 절차에 따라, 시즌을 등록한 크루 외에는 제공, 안내되지 않습니다.
허가되지 않는 배포/재가공/캡처 등이 이루어질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 및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본 사항은 법령 자문에 따라 '모두' 가 볼 수 있는 명시적 근거를 설립하는 과정임을 재명기합니다.)
이전 기획 살펴보기!
유닛 1 니즈의 파악
https://phalanx-club.tistory.com/1093#cmmts
맛😋, 술🍶, 한옥🇰🇷의 도시 전주에서 커피빈 가보는건 어때요?
유닛코드: PXE-101[유닛1][실무기획]니즈의 파악: 누구에게 어떤 기획이 필요한가? STEP 01. 나의 기획은 ‘누구’에게 필요한가요? 다들 커피빈을 아시나요?가물가물할 수도 있지만, 분명 다들 들
phalanx-club.tistory.com
유닛 2 내용의 구조화
https://phalanx-club.tistory.com/1155
커피빈, 전주 한옥마을의 랜드마크가 되다?!
유닛 코드 : PXE-102, 필수형 [실무 기획]내용의 구조화 : 이 기획의 내용은 어떻게 구성되는가? 유닛1 보고 와주시면 조금 더 이해하기 쉬우실 수 있습니다:) https://phalanx-club.tistory.com/1093#cmmts STEP 01.
phalanx-club.tistory.com
중간 수정
https://phalanx-club.tistory.com/1213
커피빈 기획 전면 수정😂 첫 기획은 너무 어려워!
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제 기획안을 봐주시구..! 피드백도 달아주셨더라구요..!!!!관심 갖고 읽어주신 것도 너무 감사드리고, 정성스럽게 피드백해주셔서 정말 감동했습니다 ㅠㅅㅠ제가 무심
phalanx-club.tistory.com
중간수정 2 + 유닛 3 디테일의 확충
https://phalanx-club.tistory.com/1263
커피빈이 사실 한국적이라고? 커피빈 전주한옥마을점을 보면 알 수 있지!
유닛 코드 : PXE-103, 필수형[실무 기획]디테일의 확충 : 이 기획은 어떻게 현실화 되는가? 지난주에 하던 수정을 이어서 한 후, 유닛 3 디테일의 확충 진행하겠습니다! 더보기 펼쳐서 지
phalanx-club.tistory.com
이번주는 타진할 장표의 틀을 잡고 문제 상황에 대한 정량적인 자료를 추가하는데 집중했습니다!
다음주에 디자인과 기대효과 정량자료를 추가해 완성할 예정입니다.
다음주를 기대해주세요!!😆
목차
1. 문제상황
1-1. 브랜드 인지도 하락
1-2. 점포 수와 매출 하락
1-3. 연결성 없는 신사업 확장
2. 전주한옥마을점 오픈 기대효과
2-1.리브랜딩
2-2. 신사업 연결성 제공
2-3. 커피빈의 다양한 상권 진출
3. 기획 세부 사항
3-1 공간 기획
3-1-1 식음공간
3-1-2 포토존
3-1-3 펫놀이 공간
3-2 지점 특화 판매 메뉴 기획
3-2-1 펫 메뉴
3-2-2 한식 디저트
3-2-3 한국 지역특산물 활용 메뉴
3-3 지역 연계성
3-3-1 스템프 투어 연계 프로모션
3-3-2 한옥 및 전주 관광지 디자인 굿즈판매
4.팔랑크스 제휴 제안

'🔯브랜딩팀 > 🐳[일반] 파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교복 입고 oooo 갈래? (12) | 2024.09.30 |
---|---|
☕🍸커피(칵테일) 한 잔 할래요~🎶 제안의 타진 2/2 (0) | 2024.09.29 |
😲매일 뭐 먹어? 난 매일 "매일" 먹어🥛 (13) | 2024.09.29 |
LG 생활건강 "우리 MZ에게 다가갈 수 있는 건강? (17) | 2024.09.28 |
속보📢 쓱닷컴 전용 키트 배송?! (2/2) (3) | 2024.0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