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평가를 반영한 최종 결과는, 차주 (화)요일 공표예정입니다! 😊

      진행 중인 투표

      종료된 투표

      진행 중인 투표

      종료된 투표

      빈 제목

        팀블로그 멤버

        비멤버

        🔥앗뜨거 실시간🔥

        💬재잘재잘💬

        커피빈 전주한옥마을점. 타진까지 한발 남았다..!!(1/2)

        by 강희진 | 세종대 | 호텔관광경영학과 | 로컬브랜딩 2024. 9. 29.
        본 커리큘럼은, 팔랑크스 클럽을 후원하는 실무자 후원회에서 작성/소유하고 있는 사유물로서,
        정식으로 팔랑크스 클럽(동아리)의 절차에 따라, 시즌을 등록한 크루 외에는 제공, 안내되지 않습니다.

        허가되지 않는 배포/재가공/캡처 등이 이루어질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 및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본 사항은 법령 자문에 따라 '모두' 가 볼 수 있는 명시적 근거를 설립하는 과정임을 재명기합니다.)

         

         

        이전 기획 살펴보기!

         

        더보기

        유닛 1 니즈의 파악

        https://phalanx-club.tistory.com/1093#cmmts

         

        맛😋, 술🍶, 한옥🇰🇷의 도시 전주에서 커피빈 가보는건 어때요?

        유닛코드: PXE-101[유닛1][실무기획]니즈의 파악: 누구에게 어떤 기획이 필요한가?  STEP 01. 나의 기획은 ‘누구’에게 필요한가요? 다들 커피빈을 아시나요?가물가물할 수도 있지만, 분명 다들 들

        phalanx-club.tistory.com

         

         

        유닛 2 내용의 구조화

        https://phalanx-club.tistory.com/1155

         

        커피빈, 전주 한옥마을의 랜드마크가 되다?!

        유닛 코드 : PXE-102, 필수형 [실무 기획]내용의 구조화 : 이 기획의 내용은 어떻게 구성되는가? 유닛1 보고 와주시면 조금 더 이해하기 쉬우실 수 있습니다:) https://phalanx-club.tistory.com/1093#cmmts STEP 01.

        phalanx-club.tistory.com

         

         

        중간 수정

        https://phalanx-club.tistory.com/1213

         

        커피빈 기획 전면 수정😂 첫 기획은 너무 어려워!

        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제 기획안을 봐주시구..! 피드백도 달아주셨더라구요..!!!!관심 갖고 읽어주신 것도 너무 감사드리고, 정성스럽게 피드백해주셔서 정말 감동했습니다 ㅠㅅㅠ제가 무심

        phalanx-club.tistory.com

         

         

        중간수정 2 + 유닛 3 디테일의 확충

        https://phalanx-club.tistory.com/1263

         

        커피빈이 사실 한국적이라고? 커피빈 전주한옥마을점을 보면 알 수 있지!

        유닛 코드 : PXE-103, 필수형[실무 기획]디테일의 확충 : 이 기획은 어떻게 현실화 되는가?  지난주에 하던 수정을 이어서 한 후, 유닛 3 디테일의 확충 진행하겠습니다! 더보기 펼쳐서 지

        phalanx-club.tistory.com

         

         

        이번주는 타진할 장표의 틀을 잡고 문제 상황에 대한 정량적인 자료를 추가하는데 집중했습니다!

        다음주에 디자인과 기대효과 정량자료를 추가해 완성할 예정입니다.

        다음주를 기대해주세요!!😆



        목차

         
        1. 문제상황
        1-1. 브랜드 인지도 하락
        1-2. 점포 수와 매출 하락
        1-3. 연결성 없는 신사업 확장
         
        2. 전주한옥마을점 오픈 기대효과
        2-1.리브랜딩
        2-2. 신사업 연결성 제공
        2-3. 커피빈의 다양한 상권 진출
         
        3. 기획 세부 사항
        3-1 공간 기획
        3-1-1 식음공간
        3-1-2 포토존
        3-1-3 펫놀이 공간
        3-2 지점 특화 판매 메뉴 기획
        3-2-1 펫 메뉴
        3-2-2 한식 디저트
        3-2-3 한국 지역특산물 활용 메뉴
        3-3 지역 연계성
        3-3-1 스템프 투어 연계 프로모션
        3-3-2 한옥 및 전주 관광지 디자인 굿즈판매
         
        4.팔랑크스 제휴 제안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