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커리큘럼은, 팔랑크스 클럽을 후원하는 실무자 후원회에서 작성/소유하고 있는 사유물로서,
정식으로 팔랑크스 클럽(동아리)의 절차에 따라, 시즌을 등록한 크루 외에는 제공, 안내되지 않습니다.
허가되지 않는 배포/재가공/캡처 등이 이루어질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 및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본 사항은 법령 자문에 따라 '모두' 가 볼 수 있는 명시적 근거를 설립하는 과정임을 재명기합니다.)
정식으로 팔랑크스 클럽(동아리)의 절차에 따라, 시즌을 등록한 크루 외에는 제공, 안내되지 않습니다.
허가되지 않는 배포/재가공/캡처 등이 이루어질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 및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본 사항은 법령 자문에 따라 '모두' 가 볼 수 있는 명시적 근거를 설립하는 과정임을 재명기합니다.)
이전 기획 살펴보기!
더보기
유닛 1 니즈의 파악
https://phalanx-club.tistory.com/1093#cmmts
유닛 2 내용의 구조화
https://phalanx-club.tistory.com/1155
중간 수정
https://phalanx-club.tistory.com/1213
중간수정 2 + 유닛 3 디테일의 확충
https://phalanx-club.tistory.com/1263
이번주는 타진할 장표의 틀을 잡고 문제 상황에 대한 정량적인 자료를 추가하는데 집중했습니다!
다음주에 디자인과 기대효과 정량자료를 추가해 완성할 예정입니다.
다음주를 기대해주세요!!😆
목차
1. 문제상황
1-1. 브랜드 인지도 하락
1-2. 점포 수와 매출 하락
1-3. 연결성 없는 신사업 확장
2. 전주한옥마을점 오픈 기대효과
2-1.리브랜딩
2-2. 신사업 연결성 제공
2-3. 커피빈의 다양한 상권 진출
3. 기획 세부 사항
3-1 공간 기획
3-1-1 식음공간
3-1-2 포토존
3-1-3 펫놀이 공간
3-2 지점 특화 판매 메뉴 기획
3-2-1 펫 메뉴
3-2-2 한식 디저트
3-2-3 한국 지역특산물 활용 메뉴
3-3 지역 연계성
3-3-1 스템프 투어 연계 프로모션
3-3-2 한옥 및 전주 관광지 디자인 굿즈판매
4.팔랑크스 제휴 제안
'🔯브랜딩팀 > 🐳[일반] 파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교복 입고 oooo 갈래? (12) | 2024.09.30 |
---|---|
☕🍸커피(칵테일) 한 잔 할래요~🎶 제안의 타진 2/2 (0) | 2024.09.29 |
😲매일 뭐 먹어? 난 매일 "매일" 먹어🥛 (13) | 2024.09.29 |
LG 생활건강 "우리 MZ에게 다가갈 수 있는 건강? (17) | 2024.09.28 |
속보📢 쓱닷컴 전용 키트 배송?! (2/2) (3) | 2024.09.28 |